넷플릭스 미드 추천 흥미진진 FBI 수사극 [블랙리스트]
블랙리스트 연출 미등록 출연 제임스 스파이더, 메건 분, 해리 레닉스, 디에고 크래튼호프, 라이언 이골드, 파민더 나그라, 히샴 토피크, 아미르 앨리슨 방송 2013, 미국 NBC
오늘 소개해드릴 미드는 블랙리스트인데 시즌이 9까지 있어서 아직 다 보지는 못했는데 시즌1만 봐도 너무 재밌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FBI와 범죄자들의 범죄 스릴러인데 너무 흥미진진하고 지루하지 않아서 너무 재미있습니다.
블랙리스트 시즌 첫 번째 정보를 간단히 소개합니다:) 1회 파일럿 악명 높은 수배자가 스스로 FBI에 투항한다. 숨어있는 테러리스트를 체포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기로 하고 본인은 신입 프로파일러 엘리자베스 킨과만 대화한다는 내용.이제 그가 가지고 있는 블랙리스트를 천천히 소개받는 인사 같은 회차!
2회 프리랜서 엘리자베스 킨과 레드는 대형 사고를 가장해 특정인을 살해한 범인을 쫓는다. 레드는 사법부에 면택을 요구하지만, 그것이 뜻대로 될지는…어쨌든 FBI보다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레드의 활약이 조금씩 눈에 띄기 시작한다
지난 3회 우진 CIA 요원을 암살한 범인을 잡기 위해 비밀 공작을 벌이는 엘리자베스와 레드, 톰은 엘리자베스에게 자신을 덮친 남자에 대해 묻는다.
4회, 스튜 메이커의 피해자가 자취도 없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공판 중에 중요한 증인이 납치되어 자취를 감추다. 역시 레드에게 도움을 청하는 엘리자베스 킨.
다섯 번 배달 브레드는 엘리자베스에게 ‘배달원’으로 불리는 남자를 쫓아오라고 정보를 준다.FBI는 실종된 국가안보국 NSA의 정보분석관을 찾기 위해 레드의 협조를 구하지만
여섯 번 후에 자네타고 스톰의 결백을 증명하고 싶은 엘리자베스는 그를 FBI에 넘기지만 곧 그가 기업 테러리스트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제7회 프레더릭 번스 지하철에서 일어난 생화학무기 테러 이후 엘리자베스와 동료들은 국방연구원 출신 박사를 쫓아낸다.
제8회 러드 장군 레드는 엘리자베스를 도와달라는 요청을 받고 FBI는 미국 경제를 붕괴시키려는 반자본주의 단체를 추격한다.
9회, 10회 언슬로 게릭 1부&2부의 누군가가 레드를 암살하려 하고 FBI는 포위돼 인질로 잡힌다. 엘리자베스는 건물 안에 숨음으로써 통신망을 복구하려 하고 납치된 레드를 구하기 위해 엘리자베스는 안슬로 괴크와 그의 일당에 대항한다.
지난 11회 선한 사마리아인 레드가 배신자를 추격하는 동안 엘리자베스는 과거 연쇄살인범과 마주한다.
제12회 연금술사 FBI의 이번 표적은 DNA 조작의 귀재로 일명 ‘연금술사’로 불리는 남자를 추격하는제13회 사이프레스 에이전시 엘리자베스가 아이를 입양하기 전날 레드는 엘리자베스 에세 사이플러스 입양 에이전시를 추격하라고 한다. 이 에이전시는 아이를 납치해 강제로 입양시켜 버리는 무서운 집단이다.지난 14회 마들렌 프랫레드와 과거 인연이 있었던 매혹적인 여성 마들렌, 그녀는 레드에게 고대 유물을 찾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고, 이에 FBI가 휘말려 유물을 훔쳐오는 임무에 착수한다.제15회 판사 FBI가 이번에는 부당하게 수감된 사람들을 위해 대신 ‘벌’을 주는 자칭 ‘판사’ 현상수배범을 쫓는다.화자가 22화까지 있는데 정말 계속 보게 될 흥미진진한 범죄 스릴러 블랙리스트 시즌9까지 있으니 이렇게 긴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넷플릭스에서 이렇게 재미있는 드라마는 정말 파면 팔수록 많은 것 같아요.ㅎㅎㅎ 추천드려요!!! 너무 재밌어요.